1.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 24:14) 

2. 그러나, 미전도 방언 종족이 여전히 많습니다. 
예수님은 우리 뿐만 아니라, 저들을 위해서도 죽으셨습니다. 

3. 중국과 인도차이나의 국경지대에 특별히 많이 존재합니다. 

4. 난 곳 방언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복음을 전해야 하지만, 
기존의 외국 선교사님들은 의사소통에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5. 저는 전 세계의 디지털미디어사역자, 선교사님들과 적극 협력 교류하고 있습니다. 
현재 1,400여 이상의 방언으로 제작된 복음전도 미디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만화, 텍스트 등) 

6. 저는 또한 중국과 인도차이나의 소수민족 사역자들과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중에는 사역자 네트워크가 가장 넓다는 말을 현지인들로부터 듣고 있습니다.)
제가 수집, 정리한 복음전도 미디어 자료를 충성스런 현지인 사역자들에게 전달하고, 
사용법을 가르쳐서, 모든 산과 모든 골짜기에 우리 예수님의 구원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7. 예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1개월)
– 소수민족 사역자 활동비 10만원 x 4명 = 40만원
– 미디어 장비 (7인치 안드로이드 타블렛) 5만원 x 12개(종족) = 60만원 

*신뢰할만한 현지인 젊은 사역자 1명을 통하여, 1주에 1개 종족, 1개월에 3개 종족에게 복음컨텐츠를 전달합니다. 
** 월 5만원을 헌금하시면, 1개 종족이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복음을 들을 수 있게 됩니다. 

8. 저는 2019년 가을부터, 현지에 영구 거주하며 사역을 추진하기로 확정했습니다. 

9. 인도차이나, 중국 국경지대에 오시면, 현지 체험과 의미있는 교류를 하실 수 있습니다. 

10. 요한계시록 7:9-10의 비전은 우리가 오늘 힘써야 할 책무이기도 합니다. 
그 날이 오면, 함께 손잡고 기뻐 춤추며 우리 주님 앞에 같이 나아갈 족속이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나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문의] barnabasnan@gmail.com